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학사과

친절한 학사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에게 항상 친절한 상담 및 처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 전문성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연 1회 이상 개최하겠습니다.
행정 절차 간소화를 위하여 대학(원)•학과(부)의 학사행정에 관한 사항을 매년 1회 이상 조사하여 불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속한 학생 증명발급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재학생 및 졸업생의 학적 민원 업무를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께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신속한 학적(휴•복학 신청 등) 처리를 위하여 수시로 학적 관리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대학(원) 입력 후 1일 이내에 처리하여 학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민원서류에 오류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담당자를 복수로 지정하여 고객이 10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업무 처리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고객의 신분을 철저히 확인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를 포함하는 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수업 상담 (02) 880-5042, 5043 (02) 877-1469
학적 상담(학사) (02) 880-5035
학생 증명발급 (02) 880-5033
학생 증명발급 (02) 880-5034, 5036 (02) 874-8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