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시설과

세계 수준의 교육 및 연구환경 제공을 위하여

신축공사 시행 시 세계 수준의 품질경영시스템(ISO9001:2001)을 도입하여 건축사업의 전 과정에 ISO 절차에 의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품질 시스템 체계를 구축하고 이행하겠습니다.
설계, 시공, 완성, 건물 이용단계에서 발생한 불편 및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고 궁극적으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시설 행정을 추진하겠습니다.

고객이 만족하는 시설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시설사업 계획 및 설계 시 고객을 방문하여 시설에 대한 고객의견을 수시(5회 이상)로 청취하고, 필요시 관련 전문가의 자문을 받을 수 있는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자나 고객의 불만(클레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해결방안을 1주일 이내에 제시하고 최우선적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완공된 건물에 대하여 고객만족도 조사를 1회 이상 실시하여 그 결과를 향후 시설사업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교직원과 학생 등 고객의 알 권리를 위하여 시설공사의 개시•준공 등의 사항을 서울대학교 포털(https://my.snu.ac.kr) 게시판에 종합 계획의 경우 매년 초에, 월별 계획 및 추진사항의 경우 월 1회 30일 이상 게시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및 홈페이지를 포함하는 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및 홈페이지
시설 일반 및 신축 상담 (02) 880-5145 (02) 889-7197
(http://sisul.snu.ac.kr)
인터넷 불편사항 상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