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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

본 행정서비스헌장에 관한 문의사항은
서울대학교 총무과 Tel.02-880-5093, Fax.02-885-5272로 연락바랍니다.

행정서비스자료실

  • 2007-10-02
  • 조회수 90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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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련 : 총무과-3627(2007. 7. 4)
2. 친절이 고객 만족의 첫 출발이라는 점을 인식하여 친절하게 전화받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한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3. 각 기관에서는 「전화 친절」이 정착될 수 있도록 직원교육 시 친절교육을 강화하는 등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대학교 「전화친절도 조사」
○ 조사기간 : 2007. 7. 18.(수) ~ 8. 10.(금)
○ 조사자 : 서울대학교 자체 조사요원
○ 조사대상 : 서울대학교 전기관(부서)
○ 조사방법 : 전화모니터링

붙임 1.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1부.
2. 기관별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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