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재무과

등록금 납부 편의를 위하여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모든 장소, 특히 등록금 수납은행에서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로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을 요청하실 경우 5분 이내에 원하시는 팩스로 송부하겠습니다.
등록금 납부 관련 사항은 등록 시작 15일 이전에 홈페이지(http://www.snu.ac.kr) 및 교내 홍보 매체를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등록금 납부 기간을 등록 시작 2일 이전에 문자 서비스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매행정 투명성 제고를 위하여

G2B를 통한 구매를 활성화하고 업체 담당자가 2회 이상 방문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500만 원 이상의 물품 구매 및 용역에 대해서는 입찰제를 실시하겠습니다.
물품 구매 시 특정업체만을 고려하지 않겠습니다.

지출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지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한 서류접수 후 3일 이내에 정당한 대금 청구자에게 송금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를 포함하는 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등록금 관리 (02) 880-5107 (02) 872-1793
물품구매 행정 (02) 880-5110
구매대금 지급 (02) 880-5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