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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

본 행정서비스헌장에 관한 문의사항은
서울대학교 총무과 Tel.02-880-5093, Fax.02-885-5272로 연락바랍니다.

공통이행기준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전화하시는 경우

문서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외부고객께서 아래 사유로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내ㆍ외부 고객께서 전화통화시 불친절하거나 불쾌하게 느끼셨을 경우

교직원에 대한 조치

고객의 참여와 평가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신 부분이나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으면 전화, 팩스 또는 서울대학교 포털(http://portal.snu.ac.kr)로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참여와 평가
구분 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
행정서비스헌장 총괄
- 불친절, 불만족 시정요구
- 행정개선 및 정책제안 사항
- 비리 및 비위행위 신고
총무과 02-880-1004 02-885-5272
서울대학교 포털 (http://portal.snu.ac.kr)
"친절/불친절 신고센터" 운영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의 공표 및 활용

고객에게 협조를 요청하는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