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중앙도서관

최적의 학술정보 수집 및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 그룹에 대한 설문조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고 수시로 학과 단위 신청을 받아 장서 구성에 이용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연구자가 선진 학문을 신속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친절한 봉사와 신속한 자료 제공을 위하여

항상 친절한 언행과 태도로 이용자의 질의사항에 응대하고 신속한 처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교에 없는 자료는 국내외 상호대차를 통하여 국내자료는 10일 이내, 외국자료는 30일 이내에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snu.ac.kr)는 주 2회 이상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최신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쾌적한 자료 열람 환경 조성을 위하여

이용자의 원활한 자료 이용을 위하여 반납•열람 도서에 대하여 1일 2회 이상 자료를 배열하고 연 2회 이상 자료를 점검하여 자료를 이용하는 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신속한 정보검색이 가능하도록 자료실 및 서고의 이용자 검색용 장비를 주 2회 이상 순회 점검하여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도서구입 관련 (02) 880-5292, 5293, 5636 (02) 880-29725
학술지•전자 자료 구입 (02) 880-5286, 5287
도서대출 관련 (02) 880-5303 (02) 880-29725
홈페이지 관련, 컴퓨터 지원 (02) 880-5438, 5288
서고 관리 (02) 880-5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