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학생과

학생이 고객 또는 후속 세대의 주역임을 인식하고

학생과의 면담에 친절한 자세로 응대하겠습니다.
중요한 정책사항에 대하여 그 내용을 사전에 충분히 전달하고 의견을 청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치단체 활동, 봉사활동, 해외연수 등을 통한 지도자 덕목 함양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학생의 자치활동 강화를 위하여

학생회 단체 활동, 문화활동, 체육활동 등 다양한 자치활동의 장을 마련하여 활기차고 윤택한 대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생 민원의 One-Stop Service 제공을 위하여

학생 소리함 관리, 학생증 발급, 병사 안내, 학교시설(문화관, 두레문예관) 대여, 캠퍼스 투어 등의 민원사항을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처리를 위하여 "민원처리 점수제"를 도입하여 그 결과를 직무 평가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전한 성문화 정착을 위하여

양성평등을 위하여 남녀가 서로 존중하고 이해하는 풍토를 조성하겠습니다.
대학 구성원이 연 1회 이상의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을 이수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전한 대학생활의 영위와 바람직한 인간관계의 성숙을 위하여

대학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과 고민, 인간관계 기법, 리더십, 정신건강 등에 대한 상담과 훈련을 수시로 실시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담당부서, 전화번호를 포함하는 표
서비스명 담당부서 전화번호
학생활동(봉사) 지원 학생과 (02) 880-5052
학생자치활동 상담
학생 해외연수 학생지원센터 (02) 880-5061
학생 민원 상담
(시설대여 예약 등)
(02) 880-5060
성희롱성폭력 상담 성희롱성폭력상담소 (02) 880-8055
갈등 및 고민 상담 등 대학생활문화원 (02) 880-5495

* 학생의견 수렴코너로는 학생과에서
학생소리(SnuLife-'배너'개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