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친절도 조사 실시
등록일: 2007. 7. 11. 조회수: 7843
1. 친절이 고객 만족의 첫 출발이라는 점을 인식하여 친절하게 전화 받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붙임과 같이 『전화친절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각 기관에서는 소속 직원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2. 아울러, 각 기관에서는 붙임의 “전화응대요령“을 참고하여 “전화응대요령”에 따라 친절히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자체 실정에 맞게 제작하여 소속 직원에게 배부하시고, 전화응대요령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전화친절도 조사』 계획 1부.
2. 전화친절도 평가표 1부.
3. 전화응대요령 1부. 끝.
2. 아울러, 각 기관에서는 붙임의 “전화응대요령“을 참고하여 “전화응대요령”에 따라 친절히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자체 실정에 맞게 제작하여 소속 직원에게 배부하시고, 전화응대요령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전화친절도 조사』 계획 1부.
2. 전화친절도 평가표 1부.
3. 전화응대요령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