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교무과

교육의 질을 높이고 친절한 교무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 편성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에게 항상 친절한 상담 및 처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 전문성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연 1회 이상 개최하겠습니다.
행정 절차 간소화를 위하여 대학(원)•학과(부)의 교무행정에 관한 사항을 매년 1회 이상 조사하여 불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친절한 교원인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각종 교원 임용 업무를 친절하고 공정하게 수행하여 그 결과를 가능한 범위 내에서 공개하여 오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임용절차 및 기준에 관한 세부사항을 문서화하여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제안이나 의견을 적극 검토·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속한 교원 증명발급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교원 증명발급 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께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교원 신분 변동 사항을 사유 발생 3일 이내에 정리하여 증명에 오류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담당자를 복수로 지정하여 고객이 10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업무 처리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고객의 신분을 철저히 확인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를 포함하는 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교무상담 (02) 880-5039 (02) 889-7528
대학원상담 (02) 880-5161
교원인사상담 (02) 880-5024~5
교원 증명발급 (02) 880-5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