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알림(총무과-4825,2007.8.28)
등록일: 2007. 10. 2. 조회수: 11089
1. 관련 : 총무과-3627(2007. 7. 4)
2. 친절이 고객 만족의 첫 출발이라는 점을 인식하여 친절하게 전화받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한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3. 각 기관에서는 「전화 친절」이 정착될 수 있도록 직원교육 시 친절교육을 강화하는 등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대학교 「전화친절도 조사」
○ 조사기간 : 2007. 7. 18.(수) ~ 8. 10.(금)
○ 조사자 : 서울대학교 자체 조사요원
○ 조사대상 : 서울대학교 전기관(부서)
○ 조사방법 : 전화모니터링
붙임 1.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1부.
2. 기관별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1부. 끝.
2. 친절이 고객 만족의 첫 출발이라는 점을 인식하여 친절하게 전화받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한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3. 각 기관에서는 「전화 친절」이 정착될 수 있도록 직원교육 시 친절교육을 강화하는 등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대학교 「전화친절도 조사」
○ 조사기간 : 2007. 7. 18.(수) ~ 8. 10.(금)
○ 조사자 : 서울대학교 자체 조사요원
○ 조사대상 : 서울대학교 전기관(부서)
○ 조사방법 : 전화모니터링
붙임 1.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1부.
2. 기관별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