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기술과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보수공사 시행을 위하여

설계를 고객과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설계에 반영하여 쾌적한 환경을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친환경 및 에너지 절약형 자재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인 캠퍼스가 구현되도록 하겠습니다.
시공 단계별 체크리스트에 따른 철저한 감독으로 최상의 시공품질을 실현하고 쾌적한 시설 공간을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알 권리를 위하여 진행 또는 계획 중인 사업은 서울대학교 포털(https://my.snu.ac.kr/) 게시판에 매월 1회 30일 이상 공사 진행 관련 사항을 게시하겠습니다.

안정적인 시설 공급과 친절하고 신속한 고장 신고 처리를 위하여

주기적인 예방점검 및 정비로 시설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겠습니다.
전기, 통신, 수도 및 가스 공급 중단 시 최소한 1주일 이전에 공지하겠습니다.
One-Stop 서비스팀을 운영하여 고장 및 불편사항을 24시간 이내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결과에 대한 고객의 확인과 평가를 받아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나가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시설 고장 및 불편신고
(One-Stop서비스 센터)
* 서울대학교 포털 → 학사행정 → 작업 의뢰서
(02) 880-2000 (02) 880-1111
학사편입학 전형 (02) 880-5143 (02) 889-7617
기계 관련 상담
(냉·난방, 급·배수, 가스, 환기 등)
(02) 880-5146
사회봉사 상담 (02) 880-5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