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정보화본부
안정적인 정보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 제공 서비스의 이용률이 70% 이상이 되면 용량 확충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 각종 정보보호 침해 사고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제반 보안조치를 강구하고 관련 기록을 철저히 관리하여 분석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친절하고 효과적인 행정서비스를 지원하기 하여
- 각 분야별 서비스 개선 추진 시 검토•기획 단계에서부터 정보시스템 활용 범위•구축 방안•추후 통합 유지 보수 전략 등의 기술을 자문하여 행정서비스 개선을 도모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 커뮤니티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Q&A 게시판과 문의가 잦은 사항에 대한 FAQ 게시판을 각각 제공하여 정보를 축적하고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인터넷 관련 질의사항은 2시간 이내에 우선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담당부서 | 전화번호 | |
---|---|---|---|
정보화 기획, 조정 및 정책 | 정보화기획팀 | (02) 880-1372 | |
보안 사고/바이러스 대응 | 정보보안센터 | (02) 880-6288 | |
안내 및 상담 | 정보기반지원팀(ITSC) | (02) 880-8282 | |
전자우편 | 정보기반지원팀 | (02) 880-5377 | |
정보화 포털/게시 전자결재 |
정보서비스지원팀 | (02) 880-5374 | |
캠퍼스망 관리 | 정보기반지원팀 | (02) 880-5380 | |
통합행정 정보 |
연구업적, 연구비, 기자재 등록, 장학 수강신청 | 정보서비스지원팀 | (02) 880-5371 |
졸업, 학적, 증명 | (02) 880-5372 | ||
급여 및 회계/일반 인사 | (02) 880-5373 | ||
기타 | (02) 880-5370 | ||
장비 및 S/W 대여 | 정보기반지원팀(ITSC) | (02) 880-5383 |
* 정보화 기획, 조정 및 정책 서비스 상담은 (02) 880-1372에서, 그 외 정보화 서비스 관련 모든 상담은 (02) 880-8282에서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