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입학본부
질 높은 입학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고객이 알고자 하는 내용 및 관련 내용을 한 번에 제공하여 2번 이상 질문, 방문, 행정서비스를 요구하는 등의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및 전화상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각종 대학(원) 입학 전형에 관하여 고객과 상담 시 좌석에 함께 앉아 고객이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각종 대학(원) 입학 전형에 관한 상담 문의에 대해서는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천천히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수험생 및 학부모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대학 입학 전형 정시모집 1단계 합격자의 서류 제출 방식과 학사편입학 고사 지원서 접수 체계를 개선하여 서류 간소화에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대학 입학고사 시 주차 할인권 배부 및 학교 셔틀버스 무료 이용 등 편의제공에 노력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이용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각종 입학 전형 관련 주요 내용 및 입학홍보 관련 내용을 홈페이지(http://admission.snu.ac.kr) 공지사항에 게시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민원(Q&A)은 최소 10분에서 최대 3일 이내에 처리하고, 매주 자주 묻는 사항(FAQ)을 정리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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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입학 전형 | (02) 880-5022, 6974~6, 6978 | (02) 880-6996 |
학사편입학 전형 | (02) 880-6971 | |
대학원 입학 전형 석.박사 통합 전형 |
(02) 880-5021 | |
전문대학원 입학 전형 | (02) 880-5022 | |
외국인 특별전형 | (02) 880-6971, 69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