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입학본부

질 높은 입학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이 알고자 하는 내용 및 관련 내용을 한 번에 제공하여 2번 이상 질문, 방문, 행정서비스를 요구하는 등의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및 전화상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각종 대학(원) 입학 전형에 관하여 고객과 상담 시 좌석에 함께 앉아 고객이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대학(원) 입학 전형에 관한 상담 문의에 대해서는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천천히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수험생 및 학부모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대학 입학 전형 정시모집 1단계 합격자의 서류 제출 방식과 학사편입학 고사 지원서 접수 체계를 개선하여 서류 간소화에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대학 입학고사 시 주차 할인권 배부 및 학교 셔틀버스 무료 이용 등 편의제공에 노력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이용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각종 입학 전형 관련 주요 내용 및 입학홍보 관련 내용을 홈페이지(http://admission.snu.ac.kr) 공지사항에 게시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민원(Q&A)은 최소 10분에서 최대 3일 이내에 처리하고, 매주 자주 묻는 사항(FAQ)을 정리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대학 입학 전형 (02) 880-5022, 6974~6, 6978 (02) 880-6996
학사편입학 전형 (02) 880-6971
대학원 입학 전형
석.박사 통합 전형
(02) 880-5021
전문대학원 입학 전형 (02) 880-5022
외국인 특별전형 (02) 880-6971, 6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