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관리과
친절한 고객안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항상 청결한 제복을 착용하고, 캠퍼스 안내도를 휴대하여 고객의 민원 처리부서를 정확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을 미소로 맞이하고 존댓말을 사용하겠습니다.
- 정해진 차량 운행시간을 철저히 준수하여 3분 이상 지연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주차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택시/버스/승용차 불법주차 단속에 힘쓰며, 교통정체 및 사고 위험 지역에 대하여 실시간 교통정리를 실시하겠습니다.
- 오토바이 굉음/과속/헬멧 미착용에 대한 단속을 실시하겠습니다.
- 본부 앞 고객의 주차공간 확보를 위하여 교직원 차량의 주차를 지속적으로 제한하겠습니다.
교내 안전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교내 순찰을 강화하고, 365일 상황실을 유지하여 24시간 민원 상담 및 사고 접수/처리 업무를 원활히 수행하겠습니다.
- 사건/사고/민원 접수 시 5분 이내에 출동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다양한 신고 채널을 확보하겠습니다.
건물 방호실 및 숙직실을 통한 유선, 청원경찰 상황실 앞 ‘안전민원신고함’ 등
쾌적한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 건물 주변의 순찰을 매시간 단위로 실시하여 주변 정화활동 및 시설물 관리와 교육•연구•수업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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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방호 | (02) 880-5131 | (02) 880-8590 |
주차관리 | (02) 880-5132 | |
차량관리 | (02) 880-5135 | (02) 880-8113 |
도난•교통사고 | (02) 880-8112, 8119 | (02) 880-62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