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관리과

친절한 고객안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항상 청결한 제복을 착용하고, 캠퍼스 안내도를 휴대하여 고객의 민원 처리부서를 정확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을 미소로 맞이하고 존댓말을 사용하겠습니다.
정해진 차량 운행시간을 철저히 준수하여 3분 이상 지연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주차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택시/버스/승용차 불법주차 단속에 힘쓰며, 교통정체 및 사고 위험 지역에 대하여 실시간 교통정리를 실시하겠습니다.
오토바이 굉음/과속/헬멧 미착용에 대한 단속을 실시하겠습니다.
본부 앞 고객의 주차공간 확보를 위하여 교직원 차량의 주차를 지속적으로 제한하겠습니다.

교내 안전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교내 순찰을 강화하고, 365일 상황실을 유지하여 24시간 민원 상담 및 사고 접수/처리 업무를 원활히 수행하겠습니다.
사건/사고/민원 접수 시 5분 이내에 출동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다양한 신고 채널을 확보하겠습니다.
건물 방호실 및 숙직실을 통한 유선, 청원경찰 상황실 앞 ‘안전민원신고함’

쾌적한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건물 주변의 순찰을 매시간 단위로 실시하여 주변 정화활동 및 시설물 관리와 교육•연구•수업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를 포함하는 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시설 방호 (02) 880-5131 (02) 880-8590
주차관리 (02) 880-5132
차량관리 (02) 880-5135 (02) 880-8113
도난•교통사고 (02) 880-8112, 8119 (02) 880-6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