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시설과
세계 수준의 교육 및 연구환경 제공을 위하여
- 신축공사 시행 시 세계 수준의 품질경영시스템(ISO9001:2001)을 도입하여 건축사업의 전 과정에 ISO 절차에 의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품질 시스템 체계를 구축하고 이행하겠습니다.
- 설계, 시공, 완성, 건물 이용단계에서 발생한 불편 및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고 궁극적으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시설 행정을 추진하겠습니다.
고객이 만족하는 시설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시설사업 계획 및 설계 시 고객을 방문하여 시설에 대한 고객의견을 수시(5회 이상)로 청취하고, 필요시 관련 전문가의 자문을 받을 수 있는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자나 고객의 불만(클레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해결방안을 1주일 이내에 제시하고 최우선적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완공된 건물에 대하여 고객만족도 조사를 1회 이상 실시하여 그 결과를 향후 시설사업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교직원과 학생 등 고객의 알 권리를 위하여 시설공사의 개시•준공 등의 사항을 서울대학교 포털(https://my.snu.ac.kr) 게시판에 종합 계획의 경우 매년 초에, 월별 계획 및 추진사항의 경우 월 1회 30일 이상 게시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및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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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일반 및 신축 상담 | (02) 880-5145 | (02) 889-7197 (http://sisul.snu.ac.kr) |
인터넷 불편사항 상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