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재무과
등록금 납부 편의를 위하여
-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모든 장소, 특히 등록금 수납은행에서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로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을 요청하실 경우 5분 이내에 원하시는 팩스로 송부하겠습니다.
- 등록금 납부 관련 사항은 등록 시작 15일 이전에 홈페이지(http://www.snu.ac.kr) 및 교내 홍보 매체를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등록금 납부 기간을 등록 시작 2일 이전에 문자 서비스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매행정 투명성 제고를 위하여
- G2B를 통한 구매를 활성화하고 업체 담당자가 2회 이상 방문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500만 원 이상의 물품 구매 및 용역에 대해서는 입찰제를 실시하겠습니다.
- 물품 구매 시 특정업체만을 고려하지 않겠습니다.
지출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 지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한 서류접수 후 3일 이내에 정당한 대금 청구자에게 송금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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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금 관리 | (02) 880-5107 | (02) 872-1793 |
물품구매 행정 | (02) 880-5110 | |
구매대금 지급 | (02) 880-5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