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연구진흥과

친절하고 질 높은 연구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에게 항상 친절한 상담 및 처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 전문성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연 1회 이상 개최하겠습니다.

연구자가 행정부담으로부터 벗어나 연구에 전념할 수 있도록

2009년 말까지 연구비 수입•지출 One-Stop On Line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 연구비 수입•지출•협약•정산 및 통계처리 등을 전산화하겠습니다.
  • 복식부기 시스템과 인터넷 뱅킹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연구 물품구매 중앙관리 시스템이 원활하게 가동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구분야의 다양한 자료와 정보가 서울대학교 연구처•산학협력단(http://research.snu.ac.kr)과 서울대학교 포털(https://my.snu.ac.kr)에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식재산권 관리 및 기술이전 활성화를 위하여

지식재산권(특허 출원, 등록, 명의이전 등)과 관련하여 자세한 설명과 서식을 산학협력재단 홈페이지(http://research.snu.ac.kr)에 게시하여 발명자(민원)의 업무처리에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특허 출원/등록 대행을 위한 분야별 전문가를 위촉하여 전문성을 기하겠습니다.
기술이전에 따른 성과급(기술실시 인센티브)을 지급하여 연구 의욕을 불어넣고 발명자의 권익을 보호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를 포함하는 표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연구행정 지원 (02) 880-5163~4 (02) 885-4482
지적재산권 관리 (02) 880-5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