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예산과
공정한 감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감사 결과 처분 심사위원회를 구성•운영하여 처분의 객관성 및 공정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업무실적 우수자를 적극 발굴•포상하여 교직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겠습니다.
- 감사 결과 지적 및 수범 사례를 각 기관에 통보하여 동일한 사례의 재발을 방지하고 행정의 생산성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예산의 투명성 제고 및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 국고 및 기성회계 예산에 대한 회계정보를 구성원 및 일반인이 쉽고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http://www.snu.ac.kr) 에 공개하겠습니다.
- 예산의 집행 방법과 제도 개선 등으로 예산 절약 및 수입 증대에 기여한 직원에게 성과급을 지급하는 <예산성과금 제도>를 운영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
감사업무 | (02) 880-5127 | (02) 889-7613 |
예산성과금 업무 | (02) 880-5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