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중앙도서관
최적의 학술정보 수집 및 제공을 위하여
- 이용자 그룹에 대한 설문조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고 수시로 학과 단위 신청을 받아 장서 구성에 이용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연구자가 선진 학문을 신속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친절한 봉사와 신속한 자료 제공을 위하여
- 항상 친절한 언행과 태도로 이용자의 질의사항에 응대하고 신속한 처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본교에 없는 자료는 국내외 상호대차를 통하여 국내자료는 10일 이내, 외국자료는 30일 이내에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snu.ac.kr)는 주 2회 이상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최신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쾌적한 자료 열람 환경 조성을 위하여
- 이용자의 원활한 자료 이용을 위하여 반납•열람 도서에 대하여 1일 2회 이상 자료를 배열하고 연 2회 이상 자료를 점검하여 자료를 이용하는 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신속한 정보검색이 가능하도록 자료실 및 서고의 이용자 검색용 장비를 주 2회 이상 순회 점검하여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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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구입 관련 | (02) 880-5292, 5293, 5636 | (02) 880-29725 |
학술지•전자 자료 구입 | (02) 880-5286, 5287 | |
도서대출 관련 | (02) 880-5303 | (02) 880-29725 |
홈페이지 관련, 컴퓨터 지원 | (02) 880-5438, 5288 | |
서고 관리 | (02) 880-5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