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국제협력본부
국제 교류 업무의 질적 향상과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국제 교류 업무에 관한 상담 및 업무처리에 있어 항상 친절하고 책임 있는 언행으로 신뢰를 구축하겠습니다.
- 국제화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업무의 전문성을 확보하겠습니다.
본교생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해외에서의 학업 이수 및 경력 축적을 희망하는 본교생을 위하여 정확하고 다양한 외국 대학의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본교생이 우수한 외국 대학으로 진출하여 국제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
외국인 학생 및 내방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우리 대학을 방문하는 외국인 학생이 문화적•언어적 차이로 인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대한 밀착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 대학을 방문하는 내방객에 대하여 친절하고 적극적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여 본교의 위상 및 이미지를 향상시키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
외국인 학생 교환•방문 | (02) 880-8637~8 | (02) 880-8635 |
외국인 내방객 의전 | (02) 880-8633 | |
사외국인 학생 기숙사 및 비자 | (02) 880-86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