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기술과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보수공사 시행을 위하여
- 설계를 고객과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설계에 반영하여 쾌적한 환경을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 친환경 및 에너지 절약형 자재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인 캠퍼스가 구현되도록 하겠습니다.
- 시공 단계별 체크리스트에 따른 철저한 감독으로 최상의 시공품질을 실현하고 쾌적한 시설 공간을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알 권리를 위하여 진행 또는 계획 중인 사업은 서울대학교 포털(https://my.snu.ac.kr/) 게시판에 매월 1회 30일 이상 공사 진행 관련 사항을 게시하겠습니다.
안정적인 시설 공급과 친절하고 신속한 고장 신고 처리를 위하여
- 주기적인 예방점검 및 정비로 시설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겠습니다.
- 전기, 통신, 수도 및 가스 공급 중단 시 최소한 1주일 이전에 공지하겠습니다.
- One-Stop 서비스팀을 운영하여 고장 및 불편사항을 24시간 이내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 처리결과에 대한 고객의 확인과 평가를 받아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나가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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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고장 및 불편신고 (One-Stop서비스 센터) * 서울대학교 포털 → 학사행정 → 작업 의뢰서 |
(02) 880-2000 | (02) 880-1111 |
학사편입학 전형 | (02) 880-5143 | (02) 889-7617 |
기계 관련 상담 (냉·난방, 급·배수, 가스, 환기 등) |
(02) 880-5146 | |
사회봉사 상담 | (02) 880-51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