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생활협동조합
고객의 안전과 편의 제공을 위하여
- 항상 단정한 복장과 친절한 언행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청결한 식당시설 관리와 철저한 식품 검수를 통하여 안전한 식단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급식사고 예방을 위하여 급식 전담 직원에 대한 위생교육을 연 2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 식당마다 장애인 석을 우선 설치하여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이 필요한 상품에 관한 문의는 10분 이내에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 배달 주문 상품(도서 포함)은 24시간 이내에 처리하겠습니다.
고객의 지속적인 후생복지 향상을 위하여
- 생활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후생복지시설의 중요 상품은 조합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결정하며 가격은 최소화하겠습니다.
- 생활협동조합 홈페이지(http://snuco.snu.ac.kr) “한마디 제안”을 통하여 제시된 의견은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생활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후생복지시설에 대한 모니터링•만족도 조사 등을 연 1회 실시하여 그 결과를 운영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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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업무 상담 | (02) 880-6782 | (02) 872-3150 |
매점•기타업무 상담 | (02) 880-8978 | |
서점업무 상담 | (02) 880-85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