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생활협동조합

고객의 안전과 편의 제공을 위하여

항상 단정한 복장과 친절한 언행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청결한 식당시설 관리와 철저한 식품 검수를 통하여 안전한 식단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급식사고 예방을 위하여 급식 전담 직원에 대한 위생교육을 연 2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식당마다 장애인 석을 우선 설치하여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이 필요한 상품에 관한 문의는 10분 이내에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배달 주문 상품(도서 포함)은 24시간 이내에 처리하겠습니다.

고객의 지속적인 후생복지 향상을 위하여

생활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후생복지시설의 중요 상품은 조합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결정하며 가격은 최소화하겠습니다.
생활협동조합 홈페이지(http://snuco.snu.ac.kr) “한마디 제안”을 통하여 제시된 의견은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생활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후생복지시설에 대한 모니터링•만족도 조사 등을 연 1회 실시하여 그 결과를 운영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식당업무 상담 (02) 880-6782 (02) 872-3150
매점•기타업무 상담 (02) 880-8978
서점업무 상담 (02) 880-8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