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연구지원과
연구자의 학술활동 진흥을 위하여
- 학술활동 지원은 사업별 특성을 고려, 신청 시기를 조정하여 적기에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교내 연구윤리 정착을 위하여
- 홍보 및 교육 업무에 힘쓰고 연구부정행위 등의 조사•처리 업무 지원을 빈틈없이 수행하겠습니다.
편리한 수입 연구 장비 및 재료 구입을 위하여
- 10Kg 이상 물품은 연구실까지 직접 인도하여 드리겠습니다.
- 물품이 국내에 도착한 지 2일 이내에 모든 통관이 끝나도록 하겠으며, 수입 대행을 미리 하지 않은 물품도 1주일 이내에 관세감면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통관되도록 하겠습니다.
우수한 연구성과 및 연구업적을 체계적으로 발굴, 관리하기 위하여
- 2008년 말까지 우수 연구성과 관리 자동화시스템을 구축하여 연구중심 대학으로서의 위상을 홍보하는 데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2008년 말까지 연구업적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모든 교수의 연구업적에 관한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및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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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학술활동 지원 | (02) 880-5166 | (02) 873-0002 서울대학교 연구처•산학협력단 바로가기 (http://research.snu.ac.kr) |
연구윤리 | ||
수입대행 | (02) 880-5199 | |
실험실습기자재 | (02) 880-5167 | |
교수업적관리 | (02) 880-56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