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이행기준
대학(원) 및 학과(부) 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의 각 항목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의 이행기준은 기관(부서) 별 서비스 이행기준 중 담당업무 관련 부서의 이행기준을 준용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밝은 미소와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 30분 이상 자리를 비울 경우 상사나 동료들에게 반드시 행선지를 알려 일시에 업무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의 학사관리, 교과과정 상담, 후생복지 등 고충 민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학과(부)를 경유한 학사 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3시간 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 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예정 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대학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각 기관(부서) 장은 소속기관(부서) 내의 직원 직무능력 평가에 있어 반드시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준수 여부를 고려하여 평가에 차등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학사과
친절한 학사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고객에게 항상 친절한 상담 및 처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 전문성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연 1회 이상 개최하겠습니다.
- 행정 절차 간소화를 위하여 대학(원)•학과(부)의 학사행정에 관한 사항을 매년 1회 이상 조사하여 불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속한 학생 증명발급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 재학생 및 졸업생의 학적 민원 업무를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께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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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학적(휴•복학 신청 등) 처리를 위하여 수시로 학적 관리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대학(원) 입력 후 1일 이내에 처리하여 학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민원서류에 오류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담당자를 복수로 지정하여 고객이 10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업무 처리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고객의 신분을 철저히 확인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서비스명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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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상담 | (02) 880-5042, 5043 | (02) 877-1469 |
학적 상담(학사) | (02) 880-5035 | |
학생 증명발급 | (02) 880-5033 | |
학생 증명발급 | (02) 880-5034, 5036 | (02) 874-8965 |